제3회 Luxury Brand Model Global Fashion Week(S/S 2017) 개최
제3회 럭셔리브랜드 모델 국제 패션위크 S/S 2017(Luxury Brand Model Global Fashion Week가 내년 3월말 더 케이호텔 그랜드볼룸에서 2일간 LBMA STAR 주최로 개최된다. 본 행사는 진보된 서막(The Advanced Prelude)이라는 주제로 각 분야 최고의 디자인전문가 및, 마케팅 컨설턴트,PR전문가 브랜드베어 스타일레븐(11人)자문위원 및 멘토단을 구성하고 각 분야 최고 브랜드를 선정하여 홍보마케팅을 지원하는 브랜드베어 시상식도 치러진다. 본 행사는 LBMA STAR를 통해 유스트림(USTREAM)온라인 채널을 통해 모든 컬렉션을 전 세계 생방송되며 유투브, 페이스북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컬렉션 라이브 스트리밍을 제공 현장에 오지 못해도 전 세계 패션피플들이 볼 수 있도록 지원하며 중국 화인-TV를 통해 녹화 방송될 예정이며 행사기간 동안 관광, 문화 산업까지 연결되어 경제적 가치와 부가가치 창출 효과를 기대하고 세계의 패셔니스타들의 시선을 대한민국에 집중시키는 것이 본 행사를 준비하는 토니권 대표의 진보된 서막이다.
제3회 럭셔리브랜드 모델 국제 패션위크 S/S 2017 - BRAND BEAR STAR11 심사자문위원단은 아래와 같이 선정되어 있다.
▶광고마케팅 최고전문가 업저버토리 인터네셔널 한국지사장 이규현(Kay Lee)
▶(주)인터그램(Intergram) 광고 및 그래픽 Top디자이너 Dan Ahn,
▶테디베어(Teddy bear) 국내1호 일러스트작가 설세연
▶대한민국 대표 주얼리디자이너 안동연(Terry Ahn)
▶세계적인 명품브랜드 디자이너 마시모주끼
▶유럽3대 명문 패션스쿨 Istitutto Secoli - Matteo Secoli
▶국내 1호 캘리그라피스트 작가 이상현
▶전 티파니 수석디자이너 - 로돌포싼테로,
▶글로벌 IT Project Manager - Story Park
▶이태리 디자이너 - 마리아그라찌아,
▶LBMA STAR - Tony Kweon
제3회 Luxury Brand Model Global Fashion Week 국제행사는 한류 문화와 패션 그리고 뷰티관련 분야에 대한 호기심과 이해도 증진시키기 위해 그동안의 실험적인 경험과 노하우를 통해 한류콘텐츠를 통한 국제적인 행사로 거듭나기 위해 패션/주얼리/액세서리/뷰티 관련 산업 융합을 통한 해외바이어 유치 및 다양한 콘텐츠 개발로 소통과 상생 그리고 공감을 통한 한류상품 그리고 실력 있는 신진들의 발굴과 지원을 신진디자이너들을 해외시장 진출을 위한 국내 브랜드 마케팅 지원목적으로 우리가 진정한 슈퍼한류!!! New Wave 글로벌 패션시장 공략 아시아 플랫폼 역할을 선점하기 위함이다.
아시아의 트렌드 중심으로 가장 한국적이고 독창적인 패션위크로 변화되기 위핸 패션+주얼리+액세서리+뷰티 관련 산업 융합을 통한 다양한 콘텐츠 개발로 소통과 상생분야 공감을 통한 한류상품과 신진디자이너들을 위한 마케팅 지원목적으로 우리가 진정한 슈퍼한류!!! New Wave 글로벌 패션시장 공략 플랫폼 역할을 위해 보다 구체적인 청사진을 제시한다.
▶행사목적(Purpose of the Event)
국내 패션행사 관련 해외바이어 초청에 대한 비현실성에 새로움을 더하기 위해 1회성 전시행사 및 진부한 컬렉션과 차별화 목적을 위해 관련분야 융합행사를 제안하고 있으며 행사기간 중 뤼커(旅客, 여행객)들을 K-pop,한류스타 참여로 행사장으로 유도 기존 패션행사와 차별적인 콘텐츠 구상하고 각 분야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 융합 페스티벌 추구하는 것이 목적이다.
▶차별성(Differentiation)
해외파트너를 통한 협력으로 전 세계에서 활동하는 지방시, 몽블랑, 오메가 명품브랜드 광고모델 출신들과 해외 톱 모델 및 미스월드, 미스터월드 출신들이 글로벌 패션위크 기간 동안 입국하여 모델시상식 그랜드슬램대회와 제품 화보촬영 및 국내 브랜드, 신진디자이너 쇼 질적 상승을 위해 무상 지원하는 것이 기존 Fashion Week 행사와 차별화된 점이며 국내 “패션스쿨 모다랩“의 국내유일 독점 라이선스 파트너인 "Made in Italy" 전 세계에 알린 패턴 메이커와 패션 디자이너를 위한 이태리 유명 패션 학교로 1934년 밀라노에 설립된 유럽 3대 명문 세꼴리 패션쇼를 행사기간 감상한다는 것만으로도 패션전공자 및 미래 패션디자이너 및 보석디자이너를 꿈꾸는 예비디자이너들에게 너무나 좋은 기회이라고 덧붙였다.
또한 SNS 마케팅을 통해 통합된 행사를 통해 각 분야 원부자재 시장을 확대하고 행사 기간 중 볼거리를 제공하고, 논스톱 마케팅 브랜드 및 디자이너와 바이어 연결 아시아 시장에 대한 새로운 마케팅 전략과 한류콘텐츠 및 한류스타들을 적극 참여를 통해 각 분야 브랜드와 스토리텔링을 만들어주고 이를 통해 차별화된(패션+주얼리+액세서리+뷰티)로 각 분야 홍보 콘텐츠 통합 시스템 운영한다.
자료제공: EDEO[European Design Educational Office]
[본 영상 및 이미지 소유권]영상에 대한 권리는 EDEO[European Design Education Office]에 있으며 무단 복사 및 홍보목적의 사용은 법으로 규정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사진관련 문의 및 학교입학 및 정보관련 문의는 modalab@naver.com 으로 연락 주시면 협조하겠습니다.
'재미난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미스롯데 출신 영화배우 장희수 한류위원회 2016 한빛상 시상식및 한류 문화의밤 한빛상 수상 (0) | 2016.11.26 |
---|---|
김채현 방송인 프로필 (0) | 2016.11.24 |
사)지구보존운동연합회 발표회 및 송년 환경문화 행사 (0) | 2016.11.23 |
더빌 CMS PG 가입센터 달콤하우스 광고 배너 (0) | 2016.11.22 |
초청장 2016 한빛시상식 및 한류의밤 (0) | 2016.11.22 |